기사 메일전송

매일유업 셀렉스, 골프 영웅 박세리와 모델 재계약

- 올 하반기 신규 캠페인·광고 공개 예정

  • 기사등록 2021-08-25 10:48: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푸름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박세리 프로골프 감독과 모델계약을 연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2020년 7월 박세리 감독과 모델 계약을 발표하며 인연을 맺었다. 박세리를 모델로 진행한 ‘대한민국 1등 단백질 근육자신감’ 캠페인은 IMF 외환위기로 지친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던 박세리 감독의 ‘맨발 투혼’을 ‘밈’으로 차용해, 코로나19로 지친 2020년 국민들에게 근육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했다. 박세리 감독의 신규 캠페인·광고는 올 가을 공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셀렉스의 모델 박세리. [사진=매일유업]

박세리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대한민국의 여자 프로골퍼로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1990년대 말 IMF 외환위기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달래 주었던 국민 영웅이기도 하다. 2016년 프로 생활을 마무리한 뒤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부터는 예능 방송 출연을 통해 온국민의 근육건강을 리드하는 ‘근육 리치 언니’로 활약하며, 일상 생활에서의 스포츠 확대에 공헌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박세리 감독의 국민적 신뢰와 친근감이 셀렉스 고객 연령층 확대와 일상 속 단백질 음용 TPO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올 하반기에도 박세리 감독과 함께 대한민국1등 단백질, 셀렉스의 입지를 강화하고 온국민의 근육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leeblue@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5 10:48: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