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지난 13일 영등포 ‘평생교육바우처’ 시범 사업 참여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달 13일 영등포구청에서 진행된 '평생교육바우처' 시범 사업 관련 업무협약식에서 허정진(왼쪽부터) 우리카드 부사장, 김혜숙 우리은행 본부장, 김영주(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의원, 채현일 영등포 구청장, 반장식 한국조폐공사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이날 영등포구청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허정진 우리카드 부사장, 채현일 영등포구청 구청장, 반장식 조폐공사 사장, 김혜숙 우리은행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지원사업으로 만 19세 이상 영등포구민 중 2500명을 선발하여 평생교육기관 수강료 20만원(1인당)을 지원하기로 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이 평생교육에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서울시 최초로 해당 사업을 준비했다”라며, “우리카드가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학습 있는 삶’을 누릴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영등포‘평생교육바우처’는 조폐공사 앱을 통해 신청 후 우리카드 ‘평생교육바우처’를 발급받아 이용 가능하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8 14:3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