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변성원 기자]

PAYCAM(페이캄)은 5일 ‘캄보디아 로또사업 진출 기념’과 ‘신축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일(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PLP(Paycam Lotto Protocol)코인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이미지=더밸류뉴스(페이캄 제공)]

PAYCAM(페이캄) 로또 프로토콜 ‘PLP(Paycam Lotto Protocol)’ 프로젝트는 캄보디아 정부로부터 정식 허가받은 국가 공인 로또 사업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자산 프로젝트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 상위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에 상장된 PLP(Paycam Lotto Protocol) 코인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준비를 했다.


이 밖에도 구매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했으며, "특히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셀럽(연예인)과 함께 특별한 만찬에 초청되는 등 기존의 이벤트와는 색다른 재미와 구성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페이캄 파운데이션 대표 Jeff Jo는 “캄보디아 로또사업 진출 원년인 올해 신축년을 맞아 그동안 본 사업의 가능성과 확실성에 투자를 해준 많은 유저님들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eovhdg@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12 16:4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