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G생활건강의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사진=더밸류뉴스(LG생활건강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가 키티버니포니의 패턴을 더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며 “또한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바질향, 그린티∙알로에향, 핑크 그레이프후르츠향, 프렌치 라벤더향 등 총 4가지로 구성 됐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의 프렌치 라벤더, 핑크 그레이프후루츠 향은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바질향과 그린티∙알로에향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 환절기 집중 건강 관리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097950)은 이달 말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BYO유산균’, ‘한뿌리’, ‘리턴업(Return Up)’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YO유산균’ 중에서는 ‘BYO 20억 생유산균’ 4종(패밀리, 우먼, 맨, 키즈)을 할인 판매한다. ‘한뿌리’도 ‘한뿌리 골드 클래스’, ‘한뿌리 흑삼정 로얄블랙 엑스’ 등을 판매하며, 음료인 ‘한뿌리 흑삼 대보’, 병 형태의 흑삼, 인삼, 홍삼, 마 제품들도 할인한다.


◆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 할로윈 라벨 선보여


하이트진로(000080)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참이슬과 진로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 이벤트는 과거 주요상권에서만 진행됐던 것을 탈피해 홈술 등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정 시장과 동시에 진행된다. ‘할로윈 라벨’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주요 상권의 술집, 음식점 등 유흥시장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가정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참이슬 3종류, 진로 3종류 등 총 6종류의 할로윈 라벨 7만2000여장을 제작했다. 


하이트진로는 “할로윈 하면 떠오르는 드라큘라, 마법사, 미이라 등의 코스튬을 두꺼비 캐릭터에 적용했다”며 “스티커 형태로 제작한 라벨을 참이슬과 진로 병에 붙이면 '할로윈 에디션'으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 창립기념일 맞아 깜짝 이벤트 진행


이마트24가 24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이마트24 프레시푸드(Fresh Food) 7종을 구매하면 덤상품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품목은 도시락 3종(매콤닭갈비∙돈까스 도시락, 반반고기정찬, 뉴참치마요덮밥), 김밥 2종(제육∙치즈 불고기, 넘버원김밥), 샌드위치 2종(에그쉬림프, 아보카드 샌드) 등 총 7종이다.


이달 31일까지 도시락 3종, 김밥 2종 구매 시 민생라면(컵)과 칠성사이다 로어슈거캔(210ml)를, 샌드위치 2종을 구매하면 반숙란과 광동 옥수수수염차(340ml) 등 덤상품 2개를 각각 받을 수 있다


도시락 3종, 김밥 2종 구매 고객의 경우 이마트24 모바일 앱 커피 교환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에 접속해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복권이 발급된다. 고객은 복권을 긁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LF 닥스액세서리, 로고 트렌드 이끌 ‘세인트 바넷’ 컬렉션 출시


LF(093050)의 액세서리 브랜드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세인트 바넷(SAINT BARNET)’이라는 신규 패턴을 개발하고 관련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LF는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세인트 바넷 패턴은 최신 유행하는 복고풍의 로고 트렌드와 닥스만의 아이덴티티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라며 “닥스를 대표하는 ‘DD’ 심볼과 체인 문양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시키고자 했으며, 수공예적인 느낌의 밧줄과 매듭 디테일을 패턴에 더해 126년 전통의 브랜드의 역사와 장인정신을 표현해냈다”고 평가했다. 


세인트 바넷 패턴을 활용한 컬렉션은 여성용 버킷백, 크로스백, 숄더백부터 남성용 토트백, 남녀공용 크로스백, 클러치 등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원숄더백, 토트백, 크로스백 등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이번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과 전국 브랜드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23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