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HC치킨의 ‘골드킹 콤보’ 제품. [사진=더밸류뉴스(BHC치킨 제공)]

[더밸류뉴스= 권용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올 추석 치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추석 연휴 3일간 판매량이 전년비 50% 늘어났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설날 연휴 3일간에 비해서도 판매량이 10% 증가했다. 이외에도 올 추석과 설날, 지난해 추석 모두 명절 당일보다 다음날 판매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BHC치킨은 이번 호실적에 대해 언택트(비대면) 소비와 명절을 집에서 보내려는 사람이 증가한 것을 원인으로 분석했다. 


BHC치킨은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는 ‘뿌링클’인 것으로 조사됐으며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가 그 뒤를 이었다”며 “특히 콤보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현재까지도 매출 2위 자리를 유지하는 등 업계에 부는 부분육 돌풍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쿠팡, ‘와우 세일’ 진행


쿠팡은 10월 7일까지 ‘와우 세일(WOW 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제품에는 삼성노트북, 온열가전, 가습기, 계절침구, 러그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는 △유아동 △생필품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쿠팡은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계절침구, 정리함, 각 각 카테고리별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으며, 뷰티의 경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다”며 “이 밖에도 쿠팡의 일일 특가 코너인 ‘골드박스’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는 등 로켓와우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혜택들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와우 세일’ 기획전은 쿠팡의 로켓와우클럽 회원만을 위한 행사이다. 로켓와우클럽은 쿠팡의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로켓배송 상품은 가격 상관없이 무조건 무료 배송, 로켓상품 30일 이내 무료 반품 등 서비스로 구성됐다.


◆GS25, 홈트족 증가로 닭가슴살 매출 68% 상승


GS리테일(007070)의 편의점 GS25는 홈트족(집에서 트레이닝하는 사람) 증가에 닭가슴살 상품 매출이 올해 전년비 68.0%(1월~9월 기준)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에 GS25가 지난달 28일부터 양치승의왕큐브닭가슴살(이하 양치승닭가슴살) 2종(청양고추맛, 떡갈비맛)을 출시했다. 


GS25는 “양치승닭가슴살은 실온 가공 관련 특허를 받은 HACCP 인증 공장에서 제조돼 냉장 보관이나 해동의 과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며 “닭가슴살 특유의 맛을 제외하고 대중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양치승씨와 함께 13일에 ‘양치승닭가슴살’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양치승의 막튜브’를 통해 실시할 계획이다.


◆홀리카 홀리카,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엔프라니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 4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에 구성된 컬러는 출시 전 SNS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발됐다. 


또한,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1호 ‘헤이즐’부터 코랄 컬러의 2호 ‘멜바’, 로즈 컬러의 3호 ‘로즐리, 그레이 브라운 음영 컬러인 4호 ‘트러플’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제품은 홀리카 홀리카 공식 온라인 몰과 홀리카 홀리카 오프라인 매장,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이와 더불어 헤어 스크런치를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브랜드 일리윤이 신제품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일리윤은 “해당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며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보습을 더해 손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9월부터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오는 12일부터 네이버와 아모레퍼시픽 자사몰 등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danielkwon1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06 16:4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