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아현 기자]

LF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헤리아토’ 패턴을 활용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헤리아토’는 헤지스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새로운 시그니처 패턴이다. 


헤리아토 컬렉션의 가을 신제품은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패턴의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셔츠, 재킷, 팬츠, 원피스, 스커트, 가디건, 점퍼 등의 의류부터 핸드백, 니삭스, 모자, 스니커즈 등 액세서리 및 잡화류에 이르기까지 총 60여 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헤지스는 헤리아토 컬렉션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25일 오전 10시부터 10월 5일 오전 10시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이트진로, 추석맞이 편의점 전용 기획팩 출시


하이트진로(000080)는 추석 연휴를 맞아 편의점 전용 '홈쏘맥잔 기획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냉장매대 진열용 패키지로 출시해 별도의 증정품 수령 절차를 없애 편의성을 높였으며, 추석연휴를 포함한 약 2주간만 한정판매한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홈쏘맥잔 기획팩은 청정라거 테라 캔 2개와 "홈쏘맥 미니잔' 1개로 구성됐다. 24일부터 전국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등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GS리테일, 쩐주단 밀크티 2종 선봬 


GS리테일(007070)이 대만의 대표 흑당 밀크티 브랜드 ‘쩐주단’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GS25가 24일부터 자체 상표(PB)로 △유어스쩐주단흑당밀크티 △유어스쩐주단치즈폼흑당밀크티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GS리테일은 “2종의 상품에는 쩐주단 특유의 비법 흑당 소스가 들어가 고소한 우유와 부드럽게 어우러졌다”고 설명했다. 


◆ 교촌치킨, 사이드 3종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사이드 메뉴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3종 세트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면 일괄적으로 4000원이 할인된다.


교촌은 “최근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메뉴 3종을 동시에 출시했다”며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의 조화가 일품인 ‘교촌칩카사바’,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교촌쫀드칸꽈배기’, 통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교촌통통치킨카츠’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25 18:0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