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넷마블,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 사전 다운로드 시작 外
  • 기사등록 2020-09-23 19:33:21
기사수정

넷마블이 'BTS 유니버스 스토리'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이미지=더밸류뉴스(넷마블 제공)]

넷마블(251270)은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BTS 유니버스 스토리’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는 24일 오전 11시 전세계 173개 국가 및 지역에 13개 언어로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인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는 방탄소년단 세계관 기반의 다양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 자유롭게 스토리를 생산하고, 이를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이다.


게임 내 제작 툴을 활용해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스토리 제작’ 모드와 이야기 전개 및 결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 감상’ 모드,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수집하여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에게 입히고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컬렉션’ 모드 등을 지원한다.


◆하이트진로, 밀맥주 ‘크로넨버그1664'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000080)가 밀맥주 '크로넨버그1664'의 신규 TV광고를 케이블 TV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밀맥주 시장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크로넨버그1664 신규 광고 공개와 함께 가을철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Good Taste with a Twist’ 슬로건 하에, 크로넨버그1664블랑의 대표 색인 코발트 블루를 강조하고, 블랑 특유의 과일향과 상쾌한 맛, 마실 때 고취되는 기분, 즐거움을 ‘트위스트’에 비유, 시각화 해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해태제과, 대파 담은 파맛 과자 ‘구운대파’ 출시 


해태제과(101530)는 대파과자 '구운대파’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국산 대파를 버터에 볶고 연유를 곁들여 향긋하고 달착지근한 대파향이 진하다”며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아니라 열풍으로 구워 파의 알싸한 맛은 줄이고 감칠맛을 살린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겉면에 대파 원물이 콕콕 박혀 포장을 열자마자 은은한 파향이 풍기고 씹다 보면 파맛이 점점 진해진다”며 “바삭하고 고소한 콘스낵이라 마치 ‘대파 바게트’를 먹는 듯한 식감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LF 던스트,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손잡고 라이브 방송 진행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9월 2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던스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을 시즌 패션 신제품을 소개하고 코디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세트, 후드 티셔츠, 청바지 등 캐주얼 웨어는 물론, 이와 어울리는 모자와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던스트의 라이브 방송은 인플루언서 이혜주, 최민수 부부가 함께 진행을 맡아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이즈 선택의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전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23 19:3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