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서 홍보 모델이 명절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현대백화점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현대백화점(069960)은 추석 연휴 전인 오는 29일까지 전국 각 지역의 특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명절 선물세트로는 처음으로 완도산 전복과 소라, 가리비 등으로 구성된 '완도 활패류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전국 지자체와 협의해 △전라북도 장수의 흑도라지 강청과 인진쑥, 구절초 강청으로 구성된 '강청 세트' △전라남도 강진의 대표 특산품인 '표고 선물세트' 등 대표 산지의 중소농가의 우수 특산품 10여가지도 선보인다.


◆제네시스, ‘더 뉴 G70’ 이미지 공개


제네시스가 다음 달 출시 예정인 더 뉴 G70의 내∙외장 디자인을 9일 공개했다. 


제네시스는 “더 뉴 G70는 제네시스가 3년 만에 선보이는 G70의 첫 번째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제네시스의 전 차종 중에서 가장 역동적인 외장과 첨단 사양을 더한 운전자 중심의 실내 공간을 갖췄다”며 “기존 국내∙외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진과 변속기를 조합해 후륜구동 기반의 동력성능을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더 뉴 G70는 가솔린 2.0 터보, 디젤 2.2, 가솔린 3.3 터보 등 파워트레인 3종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뷰티 마스크 브랜드 스테디가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18년 뷰티 연구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제안해 준다”며 “컴포트 필™(Comfort-Feel™)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슬립타민 B, 슬립타민 C, 슬립타민 E 등 3가지 기능의 마스크로 구성했다. 아울러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종이와 접착제 없는 포장재를 활용했다.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051900)의 뷰티 브랜드 숨37°이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토너,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새로워진 타임에너지에는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를 담았다”며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09 19:0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