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무풍에어컨 여름 특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삼성전자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삼성전자가 10일부터 20일까지 '무풍에어컨 여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 갤러리∙클래식 제품 중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대상 제품인 경우 개인별 30만원 한도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돌려 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삼성전자는 냉방 면적이 56.2m2(17평형)인 무풍에어컨 클래식 모델을 에너지효율 3등급으로 새롭게 출시해 으뜸효율 대상 에어컨 라인업을 확대했다. 삼성 무풍에어컨은 무풍냉방뿐만 아니라 하루 최대 110L까지 제습도 가능하다.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에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더마켓,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 2탄 ‘김천 포도’ 선보여


CJ제일제당이 제철을 맞은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농가 상생 프로그램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 2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에서 ‘7월에 만나는 달콤함! 인생 포도’ 기획전을 통해 경북 김천의 샤인머스캣 포도를 판매한다. 


지난 6월 첫선을 보인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은 지자체, 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매월 1개 이상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에는 ‘6월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수박’ 기획전을 진행해 전북 고창과 경남 함안의 수박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다음 달엔 경북 영천의 3대 복숭아인 ‘천도, 황도, 백도’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지역의 특산물을 발굴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제철 음식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한샘, 7월 여름맞이 할인전 ‘혜택이 왔썸머’ 열어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샘몰 첫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 한샘몰앱에서 사용 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에 가입했던 회원들도 그 동안 구매이력이 없는 경우에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등 ‘한샘홈케어’ 상품들은 할인전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간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끝딜세일’도 만나 볼 수 있다. 침대, 드레스룸, 식탁, 소파, 생활용품 등 ‘한샘몰’ 20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매주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추가로 소파와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 인기 상품인 ‘하이소파’,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 2종을 2주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고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는 90일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쿠팡, 기술로 거리두기 사각지대 없앴다


쿠팡은 지난 6월 19일부터 전국 물류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거리두기 앱을 배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거리두기 앱은 자체 개발팀이 3주 동안 집중 개발해 완성했다.


작업자의 PDA에 장착된 거리두기 앱은 작업자가 1미터 이내 공간에 머무르면 알람이 울리고 해당 접촉자가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정되어 있다. 작업 시 발생할 수 있는 접촉을 최소화해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자동으로 기록된 접촉자 명단을 통해 향후 확진자 및 의심자 발생 시 밀접 접촉자를 신속하게 찾아낼 수 있다. 이와 같은 거리두기 앱 시스템은 전국 쿠팡 물류센터에 적용됐으며 이달 내에 전국 배송캠프로도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쿠팡은 ‘초고강도 거리두기 캠페인’을 통해 물류센터와 배송캠프 등 모든 사업장에서의 거리두기를 지키고 있다. 물류센터를 오가는 통근버스를 두 배 증차하고 약 2400명에 달하는 대규모로 ‘코로나19 안전감시단’을 채용해 사업장 내 거리두기 및 정기적인 체온, 증상 여부체크, 마스크 및 장갑 착용 준수 등을 관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식당에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하고 흡연 시설과 휴게실 등에서도 마킹 표시 및 안전감시단 배치 등을 시행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10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