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및 뷰티 컨설팅 전문기업 주식회사 본느(대표이사 임성기)가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인 CVS Pharmacy(이하 CVS 파머시)에 신규 제품 론칭을 확정했다고 9일 밝혔다.


본느 올인원 뷰티에이드 크림(좌측)과 미국 CVS Pharmacy 매장(우측) 내부 이다. [사진=더밸류뉴스(본느 제공)]론칭 확정 제품은 본느의 자회사이자 브랜드 전문회사인 터치인솔의 올인원 뷰티에이드 크림 외 5개 제품이다. 론칭 시점은 올해 9월로 확정되었으며, 미국 주요 도시에 있는 CVS 파머시 850개 매장에 론칭될 예정이다.


CVS 파머시는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의약품, 웰빙, 미용 제품,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9,600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미국 내 최대 드럭스토어다.


본느 관계자는 “CVS 파머시 매장은 대부분 24시간 열려 있으며, 코로나19 같은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에도 전 매장이 정상적으로 운영된 몇 안 되는 유통채널이다. 이번 CVS 파머시 제품 론칭은 기존 유통채널인 미국의 얼타뷰티(ULTA Beauty)나 세포라(Sephra)와는 다른 스킨케어 위주 제품군으로 운영될 예정이기 때문에 향후 지속적인 재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을 통해 본느는 안정적인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09 10:37: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