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삼성전자 모델이 2020년형 삼성 스마트 TV용 '삼성 헬스' 앱으로 홈 트레이닝 영상을 시청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삼성전자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헬스(Samsung Health)’ 스마트 TV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한국, 미국, 영국 등 주요 국가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 TV용 삼성 헬스는 사용자가 미리 설정한 난이도에 맞춰 유산소 운동·스트레칭·근력 운동·요가 등 홈 트레이닝 영상을 추천해 줄 뿐만 아니라 명상과 수면을 돕는 마음 건강 챙김 콘텐츠도 제공한다.


특히, 수면·명상 부문 1위 앱으로 잘 알려진 ‘캄(Calm)’, 국내외 트레이너의 운동 노하우를 영상으로 제공하는 ‘300핏(300fit)’ 등과 협업해 다양한 헬스케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삼성 헬스 TV 앱에는 ‘루틴(Routines)’ 기능이 있어 선호하는 운동과 시간을 정해 두면 TV 시청 중에도 운동할 시간을 알려주고 적절한 운동을 추천해 준다.


삼성전자는 삼성 헬스 TV용 앱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랜선시식’은 음식을 맛본다는 ‘시식’에 소통을 더한 개념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해보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내식(內食)이 확대되며 소셜미디어에 집밥을 게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를 더욱 의미 있는 활동으로 발전시키고자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랜선시식회’, ‘랜선시식 릴레이’, ‘테스티모니얼’, ‘랜선시식 챌린지’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랜선시식회’는 요리,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특화된 인플루언서 23명으로 이루어진 ‘쿡킷패밀리’의 후기를 통해 쿡킷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랜선시식 릴레이’는 ‘쿡킷’ 후기와 함께 이를 추천하고 싶은 지인 2명을 지목해 포스팅을 이어나가는 이벤트다. 지난 27일 배우 김빈우가 인플루언서 김보경을 지목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릴레이에 동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쿡킷’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쿡킷’과 관련된 사연이 있는 소비자의 인터뷰를 통해 진정성 있는 후기 등을 공유하는 ‘테스티모니얼’, 집에서 요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쿡킷’으로 간편하게 만들어 공유하는 ‘랜선시식 챌린지’ 등 쿡킷 인스타그램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해 4월 론칭한 ‘쿡킷’은 식재료와 레시피를 집에서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 브랜드다. 


◆기아차,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 출시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 받는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고객의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신차 케어 프로그램으로 기아차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은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7만4000여명의 고객이 가입한 레드멤버스 인기 프로그램인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리뉴얼한 것이다.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보장, 앞유리∙썬팅 보장, 스마트키 보장 등이 해당된다.


차량 외관 손상 발생 시 'K-스타일 케어+'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800개소 오토큐 (AUTO Q)를 통해 보장범위에 해당하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헤라는 올해 초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헤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여름 한정판 제품 3종을 새로 출시했다. 헤라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신사동 가로수길의 라운지 바(bar) ‘빌라레코드’와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2주간 빌라레코드를 방문하면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를 모티브로 한 썸머 칵테일 3종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는 6월부터 면세점, 올리브영, 세포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제주항공, 동남아 네트워크 지속 확대 모색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오는 주말 필리핀 클락을 비롯 세부·괌 등에 교민 귀국을 위한 임시편을 운항하고 다음 주에는 인천~마닐라 정기편이 재개된다고 27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필리핀 클락~인천 임시편은 오는 30일 오후 1시에 클락공항을 출발해 오후 6시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며 총 177명이 탑승할 예정이다. 세부~인천 임시편은 6월 2일 오후 1시에 세부국제공항을 출발 저녁 6시 30분에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며, 총 185명이 탑승한다. 아울러 6월 5일에는 괌에서 출발하는 임시편이 추진 중에 있다.


각 노선별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웹에서 예매 가능하다.


제주항공이 운항하는 임시편은 해당 국가별 주재 총영사관 및 현지 한인회의 협의를 통해 편성됐으며 해당도시까지는 모두 페리(승객없이)로 운항해 현지에서 교민들을 수송하여 인천국제공항으로 들어오게 된다. 


승객들은 출발 전 진행되는 발열검사에서 체온이 37.5도 이하인 경우에만 비행기에 탑승 할 수 있으며 기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승객들은 코로나 유증상검사를 받고 이상이 없을 경우 자택으로 복귀해 14일간의 자가격리 기간을 갖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28 17:3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