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하우시스,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 출시 - 독일, `패시브하우스 인증` 획득, 국내 최고 수준 단열성능 확보 - 창호 프레임에 창호용 내장 단열재 및 고무 패킹 압착 밀폐 시스템 등 단열기술 적용 - 유럽식 틸트&턴 개폐 방식, 쾌적한 시야, 원목 스타일 디자인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 갖춰
  • 기사등록 2020-04-21 22:45:1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LG하우시스는 국내 최고 수준의 단열성능을 확보한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LG Z:IN(LG지인) 창호 유로시스템9(E9-TT85PHI)'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로시스템9'은 우수한단열성능은 물론 다양한 편의사항을 갖춘 LG하우시스의 최고급 PVC 창호 제품이다.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과 건축자재에만 부여되는 독일 '패시브하우스(PHI: Passive House Institute) 인증'을 획득했다.


LG하우시스, 독일 패시브하우스 인증 시스템창호 `유로시스템9` [사진=더밸류뉴스(LG하우시스 제공)]유럽형 틸트&턴(Tilt&Turn) 개폐 방식 적용, 창 아래쪽 모서리 부위에 고무 재질 안전캡 적용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기능, 창호 손잡이 은이온 특수 코팅 적용 통한 세균 방지 기능 등 편의 기능도 갖췄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창 중간 프레임 두께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0% 줄였고, 원목 스타일의 프레임과 매립형 경첩을 적용했다.


창호사업부장 김진하 상무는 "유로시스템9은 단열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안전, 위생 등 창호가 갖춰야 할 모든 요소에서 고객만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제품"이라며 "향후 고급 주택 및 타운하우스 현장 등으로 공급을 확대해 연간 약 3000억원 규모로 추정되는 국내 시스템 창호 시장에서 점유율을 계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creator20@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21 22:4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