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SK네트웍스, 창립기념일 맞아 코로나19 피해지역에 기부 손길 外
  • 기사등록 2020-04-03 18:20:02
기사수정

SK네트웍스가 대구∙경북지역에 3억원 상당의 가정용 간편식 및 라면 세트를 기부했다. [사진=더밸류뉴스(SK네트웍스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는 대구∙경북지역 취약계층 가구와 자원봉사자 등에게 3억원 상당의 가정용 간편식 및 라면 세트를 기부한다고 3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매년 4월 8일 창립기념일을 전후해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 창립기념일에는 봉사활동을 실시하지 않고 회사 비용 절감 노력을 통해 이번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물품은 가정용 간편식 6천 세트와 컵라면 3천 박스. 간편식 세트는 육개장과 갈비탕, 배추김치, 총각김치 등으로 구성했다. 

 

SK네트웍스는 지난 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에 1차 물품을 전했으며 8일과 16일 추가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SK네트웍스는 지난달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국군의료지원단에 2억원 규모의 위문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쿠팡, 어른들의 취미생활을 위한 ‘키덜트샵’ 오픈

 

쿠팡은 어른들의 취미생활을 위한 '키덜트샵'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Kid)와 어른(Adult)의 합성어인 키덜트(Kidult)는 아이들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을 뜻한다. 

 

쿠팡은 ‘키덜트샵’에서 91만여개 완구∙취미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쿠팡은 “고객은 ‘프라모델’ ‘피규어’ ‘다이캐스트∙모형’ ‘드론∙헬기RC’ ‘보드게임’ ‘퍼즐’ ‘RC카∙바이크’ 등 총 11개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며 “또 ‘레고’ ‘마블’ ‘플레이스테이션’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준비한 ‘베스트 브랜드’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비스트킹덤 헐크버스터 액션피규어, 원피스 스탬피드 피규어 모음 등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또 쿠팡은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모은 다양한 기획전과 테마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우리 자연의 원료를 담아 순하고 편하게 관리하는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를 지난 1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한율은 “2017년 출시한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습과 진정 케어에 집중한 한국적인 자연 원료 4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재구성했다”며 “수분 진정 효능의 ‘어린쑥’, 진한 방어 보습의 ‘빨간쌀’, 영양 보호 효능의 ‘서리태’까지 기존 제품에 더해 트러블 진정 효능을 지닌 ‘산들박하’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올리브영, 면세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밤 신제품 2종은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이다.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핑크, 코랄, 누드, 로즈 계열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 밤’은 ‘블러 핑크’와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마에스트로, 최상의 편안함 ‘컴포트 셋업’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직장과 여가 생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컴포트(COMFORT)’ 셋업을 3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셋업은 정장보다는 간단하고 캐주얼 보다는 차려 입는 코디법이다. 일반적인 정장과는 다르게 재킷과 팬츠를 함께 활용하거나 따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는 “컴포트 셋업은 신축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 계통 고급 합성소재가 사용돼 장시간 착용에도 정장 특유의 답답한 느낌이 없으며 생활 오염에도 관리가 용이하다”며 “마에스트로가 오랜 시간에 걸쳐 자체 개발한 ‘컴포트핏(COMFORT FIT)’ 패턴을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평가했다. 이어 “어깨패드와 내부 부자재를 최소화하여 일반적인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어깨 부분의 경직된 불편감을 없애고 부드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고 덧붙였다. 

 

마에스트로는 한낮 기온이 20도 안팎으로 올라가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간절기는 물론,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컴포트 셋업을 기존의 계획보다 2주 가량 앞당겨 판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컴포트 셋업은 원단의 혼용율과 디자인에 따라 총 1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며 블랙, 브라운, 그레이, 와인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마에스트로는 컴포트 셋업 출시를 기념해 4월 3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마에스트로 매장에서 해당 제품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3 18:2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