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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헤지스 알파 팬츠 제품 사진.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수선이 필요 없는 크롭 핏의 ‘알파 팬츠(ALPHA PANTS)’를 LF몰을 통해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알파 팬츠는 바지 구매 시 가장 번거로운 고민으로 여겨지는 기장 수선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복숭아뼈까지 떨어지는 바지 길이와 발목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구현해 별도의 수선 없이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 해준다고 LF는 설명했다. 

 

한편, 헤지스는 알파 팬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4월 13일까지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4월 초에는 알파 데님 팬츠는 물론, 알파 팬츠 시리즈와 완벽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알파 셔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실용적인 데일리 웨어를 적극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SKT, AI 인재 육성해 ‘초(超)시대’ 연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전국 대학∙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AI, 5G등 ICT 주요 분야 실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AI Fellowship’ 2기를 선발한다고 27일 밝혔다. 

 

‘AI Fellowship’은 SK텔레콤이 4차 산업 시대의 핵심 인력인 AI 전문가들을 직접 양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부터 시작했다. ‘AI Fellowship’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학부 3학년부터 석사 3학기 학생까지 휴학생을 포함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구성된 팀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3월 30일부터 4월 23일 까지다. 선발 과정은 공정성과 역량만을 두고 평가하기 위해 학교와 전공 정보는 블라인드로 이뤄진다.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AI Fellowship’ 참가자들은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API와 소스코드를 활용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등 ICT 주요 분야의 과제를 진행하게 된다. 업계 전문가와 박사 출신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담당 멘토로 배정돼 매달 멘토링을 통해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고민 해결을 돕는다. 과제 수행 비용은 팀당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된다. 

 

SK텔레콤은 2017년 서울대학교와 ‘AI 커리큘럼’ 개설을 시작으로 SK텔레콤이 보유한 AI 기술 역량과 IT 자산을 국내 대학과 공유해왔다. 지난해에는 온라인 기반의 AI커리큘럼을 연세대, 서강대, 한양대, 광운대에 적용한 바 있으며, 올해는 보다 더 우수한 콘텐츠를 더 많은 학교로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 2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과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은 ‘수분 톤업’ 선케어 제품이다. 미네랄워터, 4종 히아루론산,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 수분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누드 베이지톤 베이스가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마무리돼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은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고 피부톤과 결까지 잡아주는 ‘코렉팅’선케어 제품이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과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은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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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0-03-27 17:5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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