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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 프랑스 파리 진출 - 로미오 쇼룸에서 입점 제안..."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
  • 기사등록 2020-01-22 10:4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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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프랑스 파리에 진출했다고 22일 밝혔다. 

 

던스트는 지난 15일(현지시각) 개막한 2020 F/W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파리의 마레지구에 위치한 ‘로미오 쇼룸(Romeo Showroom)’으로부터 입점 제안을 받았다. 


마레지구는 세계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서도 가장 멋쟁이들이 많이 찾는 패션 특구로 손꼽히는 곳이다.
 

던스트의 제품 이미지컷. [사진=LF]

던스트는 지난해 2월 LF의 사내 벤처 지원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던스트는 패션,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모여 모든 의사결정을 자율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던스트는 빠른 의사 결정과 혁신적인 시도 등 벤처 조직의 특성을 십분 발휘해 론칭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국내 패션 편집숍 및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늘렸다. 또 최근 중국, 대만, 일본, 미국 등 전세계 주요 패션시장에도 잇따라 진출했다. 

 

LF 던스트 유재혁 팀장은 “최근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은 급성장하며 시장 자체가 남성복, 여성복과 같은 일반 복종의 한 분야로 자리잡게 됐다”며 “던스트는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사랑 받는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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