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학점은행 전문기관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보육교사 과정 0원 이벤트를 통해 보육교사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낮췄다고 밝혔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보육교사 2급 0원 이벤트 

본 이벤트는 보육교사 대면 과목 신청 시 신청 과목 당 이론 1개 과목 수강료를 무료로 지원하고, 대면 과목 미수료시에는 재수강료를 무료로 지원한다. 현재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의 보육교사 대면 과목 수강료는 과목당 17만원이며, 이론 과목 수강료는 과목당 6만 9천원(4과목 이상 신청 시, 과목당 4만 9천원)이다.

 

해당 이벤트는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공부하는 직장인, 가정주부 등 예비 수강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운영하는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정식 평가 인정을 받은 원격 교육기관으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경영학 등 자격증 과정과 학위 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보육교사 2급 과정의 경우, 이론 및 대면 전 과목(총 16개)이 개설되어 있어 교육원을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보육교사 과정을 원스톱으로 수강할 수 있다.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보육시설 증가 및 보육교사 업무 환경개선으로 일자리가 많아지고 있어, 취득하려는 학습자 수도 증가하고 있는 유망 직종이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서 보육교사 대면 과목을 수료한 이유진 수강생은 “교수님들과의 생생한 대면 수업이 재미있고 유익했다.”며 “수강해야 하는 과목이 많아 부담이 되었지만, 문자와 전화를 통해 교육 진행과정이나 과제 제출, 시험기간 등을 안내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보육교사 대면과목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휴넷캠퍼스 전문 강의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현재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은 9월 18일 개강반 및 10월 2일 개강반을 동시 모집 중이다. 또한 휴넷 창립 20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로 축하 댓글만 남겨도 LED 마스크, 에어팟 2세대, 갤럭시 핏e,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16 14:4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