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지윤 기자]

[발제 자료]

참고 자료: https://www.cnbc.com/2019/01/07/two-strategies-that-are-guaranteed-to-help-you-meet-your-2019-savings-goals.html


더 많은 것을 저장하라는 결심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두 단계를 더 거치면 2019 년에 돈을 털어 버릴 수있는 목표를 고수 할 가능성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콜린드 비즈니스 스쿨의 Chazen 연구소가 실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람들은 목표 달성을 위해 일정한 지원을 받으면 저축 목표에 충실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칠레의 저소득 마이크로 크레딧 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한이 연구원은 이 기업가들은 중소기업을 운영하며 정기적으로 돈을 빌려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영업자이기 때문에 돈을 버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는 저축을 자동화하는 것이 소득이 변동하기 때문에 항상 효과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컬럼비아의 연구원들은 저축을 장려하는 다른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기로했습니다.


전략은 또한 더 많은 것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룹 지원 받기

팀을 구성하여 체육관이나 다이어트 시설에 가려면 같은 전략을 저축에 적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구원은 연구 참여자를 두 그룹으로 나눴다. 참가자 중 한 세트는 0.3 %에서 5 %로 상당히 증가 된 이자율로 저축 예금을 제안 받았다.


또 다른 개인에게는 공개 목표 설정, 모니터링 및 비재무 적 보상을 포함하는 프로그램이 제공되었습니다. 그 그룹은 저축 예금이 3.7 배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평균 잔액은 거의 두 배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저축률을 제안받은 그룹은 거의 변화가 없었다.

″동기 부여는 참가자들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들은 저축하고 싶습니다. ”라고 Columbia Business School의 James P Gorman 교수 Stephan Meier는 말했습니다. ″어려운 일은 실제로 그것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저축 지원 그룹은 참가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목표를 유지함으로써 그러한 변화를 현실화하도록 도왔습니다.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됩니다.”라고 Meier는 말했습니다.

Meier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룹을 구성하고자하는 경우 유사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의 부유 한 삼촌을 당신의 그룹에 더 많이 저축 시키려한다면, 그것은 유익한 것보다 낙담 할 수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미리 알림 자동화

후속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그룹 역 동성을 모방하는 것이 동일한 결과를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여기에는 저축 목표를 상기시키기 위해 참가자들에게 직접 보내는 문자 메시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목표를 달성했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친구 또는 가족에 대한 텍스트 업데이트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Meier는 ”자신이 이미 문자 메시지를받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피드백에 관한 것이고, 마음의 맨 위에,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 계획에 집중하도록하는 속임수입니다.”

개인 재정에서 더보기 : 
2019 년 은퇴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바로 
여기에서 급여 명세서를 확인해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공백을 채우는 법

연구원은 그 메시지가 멈출 때, 저축은 아래로 갔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다.

직접 해보고 싶다면 Meier에 따르면 적절한 수의 알리미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eier는 ”하루 500 건의 알림을받는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신중하게 선택하고 무엇이 정말로 중요한지 그리고 내가 생각 나게하고 싶은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hjy@buffettlab.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15 11:33: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