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스타트업 ㈜우리마을유니티가 운영하는 미니 슈퍼 프랜차이즈 브랜드 ‘우리동네국민상회’가 고객과 점주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마을유니티의 ‘우리동네국민상회’가 고객과 점주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우리마을유니티]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3일부터 오는 7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우리동네국민상회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기간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의 여름휴가비(1명), 100만원 상당의 휴가비(2명)를 지원한다. 또, 셀린느 틴 클래식 파니에 백, 헬렌 카민스키 모자,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 여름철 인기 명품 아이템도 푸짐한 경품으로 마련됐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에 오픈채팅방 닉네임과 전화번호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구매 건수에 따라 중복 응모도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고객뿐 아니라 가맹점 점주를 위한 상생형 감사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오픈채팅방에 점주에 대한 칭찬 글을 올리면, 전국 점주들이 직접 우수 고객 응원 글을 선정해 해당 점주에게 200만원의 운영지원금이 전달된다. 고객의 진심 어린 응원이 점주에게 직접적인 보상으로 돌아가는 따뜻한 구조의 커뮤니티형 캠페인이다.
모든 경품 및 행사 비용은 본사인 ㈜우리마을유니티가 전액 부담한다.
우리마을유니티 변영민 대표는 “고객과 점주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조금 더 청량감 있는 여름을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이벤트가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브랜드와 이웃이 함께 더 좋은 관계를 맺고 브랜드가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