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포스코가 그룹의 역량을 한데 모아 철강 부산물인 슬래그시멘트를 활용해 건설산업의 순환경제 생태계 구축에 나섰다. 지난 4월 11일, 포스코는 건설사...
"한국은 사실상 섬나라이고 수출 물량의 99.7%를 해운에 의존하고 있다. '해운업=국가 전략 산업'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친환경, 디지털, 해기...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이 임원 대상 안전 교육을 실시해, 작업자 스스로 위험을 인지하고 관리하는 자율 안전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안전보건경영체계 ...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 치킨 브랜드 bhc가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매장을 선보인다.bhc는 서울 강남구 선릉역 인근에 '...
농심(회장 신동원)이 세계적 관광 명소에 K라면 체험공간을 만들어 글로벌 소비자들을 끌어들인다.농심은 지난 21일(현지 시각)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