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코로나19로 세균을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의 위험성으로 안전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세균과 바이러스의 위험성으로부터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가 출시되어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씨엔아이오토는 구리의 뛰어난 항균성과 구리만의 음이온을 이용해 구리 입자를 에어컨 필터에 방사하여 만든 신제품 닥터코퍼를 출시했다.


닥터코퍼 항균동필터는 출시했고 FIFI 테스트 결과 닥터코퍼의 항균력은 99.9% 수준으로 화학물질을 제외한 천연성분 제품군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따라서 미세먼지를 통해 들어오는 각종 유해물질까지 원천 차단하는 제품으로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 어느 때보다 위생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최고의 차량용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닥터코퍼의 또 다른 장점은 오래된 차량의 고질적인 문제인 악취를 제거하는 데 있다.


미세먼지를 비롯한 악취의 원인이 되는 유해균에 대해서 99.9%의 살균성을 보여 악취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여 기존의 제품과의 차별성을 두고 있다.


기존의 악취 제거 제품들은 대부분 향기를 사용하여 차량의 악취를 희석하고 있는 데 비해 닥터코퍼의 제품은 구리의 살균력을 이용하여 악취를 제거해 탈취제가 없어도 상쾌한 실내 공기를 유지 시켜준다.


love100mg@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6 08:30: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