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오늘의 유통] LF 질스튜어트뉴욕 유스 브랜드 JSNY, 여성 라인 론칭 外 신현숙 기자 2020-02-24 17:55:11

JSNY 여성라인 2020SS 이미지컷.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질스튜어트뉴욕’의 유스(Youth) 브랜드인 ‘JSNY’가 2020년 S/S 시즌부터 여성 라인을 정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JSNY의 여성 라인의 첫 시즌인 2020 S/S 컬렉션은 체크 패턴 등을 사용한 글램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티셔츠, 재킷, 팬츠, 드레스와 같은 의류 아이템은 물론, 핸드백, 슈즈, 양말, 벨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 또한 함께 선보인다.

 

유통 채널은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을 비롯해 W컨셉을 비롯한 스트리트 캐주얼 전문 온∙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할 예정이다.

 

LF몰에서는 JSNY 여성 라인의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6일까지 브랜드 관련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JSNY의 로고가 프린트된 에코 스트링백을 증정한다.

 

◆시원스쿨, 제2외국어 브랜드 모델로 신인배우 ‘김수올’ 발탁

 

종합 외국어 교육 기업 시원스쿨은 제2외국어 브랜드 모델로 신인배우 김수올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수올은 모델 활동을 통해 시원스쿨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총 9개 언어의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광고는 최근 양준일이 재해석한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노래를 언어별로 김수올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불렀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각종 시원스쿨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시원스쿨 제2외국어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24일부터 한 달간 새로운 CM송을 듣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 ‘하트 블라썸’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벚꽃 컬렉션 ‘하트 블라썸’을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뛰드 신제품 ‘하트 블라썸’은 ‘하트’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로 감성의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으로 따뜻한 핑크 컬러에서 피치 코랄 컬러까지 S/S 무드를 담은 제품이다.

 

‘하트 블라썸’은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 등의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립스틱인 ‘베러 립스-톡’과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도 있다.

 

또 ‘새틴피니시 베이스 핑크’와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 ‘벚꽃 머랭 퍼프’까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의 ‘하트 블라썸’ 컬렉션은 이날부터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배우 전지현 발탁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의 새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숨의 이미지를 보다 공고히 다지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 전지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LG생활건강을 설명했다.

 

전지현은 3월 출시 예정인 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의 TV 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새 모델 배우 전지현을 통해 브랜드의 활력을 얻게 된 숨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온라인 매출 증가세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의 온라인 매출이 지난해 8월 출시 후 월 평균 30% 이상씩 성장했다고 24일 밝혔다. 


‘비비고 생선구이’는 고등어구이, 삼치구이, 가자미구이 등 총 3종으로, 불 없이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간편하게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는 소포장 형태의 냉장 수산 HMR(가정간편식) 제품이다.

 

지난 21일까지 ‘비비고 생선구이’의 매출은 전분기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출시 이후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생물 생선을 손질하거나 조리하지 않고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이점과 더불어 최근 비대면, 비접촉 소비를 선호하면서 실적이 더 늘어난 것으로 CJ제일제당은 분석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우리나라 1인당 수산물 섭취량이 세계 최대 수준인 점을 감안할 때 수산물 HMR 시장이 더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수산물 HMR 시장 규모는 지난해 300억원이 채 안 됐지만 최근 3개년 평균 30% 이상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칼럼

포토뉴스